스도쿠 무료 다운로드

06 Juil 스도쿠 무료 다운로드

인터페이스는 간단 하 고 깔 끔 하지만, 특히 매력적이 지 않다. 희미하게 아시아 테마는 만리 장성에서 스톤헨지에 이르기까지 사진의 변화 배경을 프레임. 자사의 신용 하려면, 프로그램은 매우 탐색, 사용자가 순간의 문제에서 재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쉽습니다. 순수 스도쿠는 어려움의 4 단계를 제공 합니다, « 매우 쉽게 » « 어려운. » 기능, 게임을 저장 하는 힌트를 얻을, 그리고 하나의 작품을 확인 기능을 포함 하 여 다양 한 디럭스 버전의 구입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버전은 약간의 옵션을 제공 한다; 사용자는 게임에 중복 된 숫자가 표시 되는지 여부를 확인 하 고 소리 및 임의 배경 이미지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1 개의 특히 불쾌 한 특징은 소위 전체 화면 최빈값 이다; 이것은 모니터의 해상도 설정을 변경 하 여 이루어집니다. 괜찮아요. 고마워요. 이제 좀 더 스도쿠, 놀이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이 무료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도쿠 전자-도 서: 다운로드 및 인쇄 많은 스도쿠 전자도 서 당신이 사방에 놀고 싶어으로. 웹 마 스 터를 위한 스도쿠: 귀하의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무료로 스도쿠 퍼즐이 무한 한 숫자를 포함 합니다.

사용자 정의 스도쿠의 모양을. 색상과 크기를 선택 합니다. 아마존과의 제휴에 스도쿠 스토어, 모든 스도쿠 제품을 발견. 일단 당신이 그것의 요령을 터득 하다 스도쿠 재미 있는 퍼즐 게임 이다. 동시에, 스도쿠 게임을 배우는 것은 초보자를 위한 약간 협박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완전 초보 있다면, 여기 스도쿠 기술을 개선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스도쿠 도움말입니다. 스도쿠의 목표는 각 열, 행, 3 × 3 섹션이 1 ~ 9 사이의 숫자를 포함 있도록 숫자 9 × 9 격자를 작성 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9 × 9 그리드는 사각형의 일부를 가득 해야 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논리를 사용 하 여 누락 된 숫자를 채우고 그리드를 완성 시키는 것 이다. 잊지 마세요, 이동이 잘못 된 경우: 표준 9×9 그리드 스도쿠 퍼즐을 재생 합니다. 당신의 시각적인 스캐닝과 가공 능력을 운동 하 고 당신의 두뇌를 강화 하십시오. 세 가지 난이도 수준, 직관적인 메트로 스타일의 인터페이스, 그리고 손끝에서 모든 기능을 바로,이 스도쿠 게임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으로 확신 합니다. 실제 게임 플레이는 괜찮아요; 스도쿠는 단순한 게임 이며, 프로그램은 불필요 하 게 복잡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화면 왼쪽에서 숫자를 클릭 하 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해 서 게임 광장에 배치 함으로써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순수 스도쿠도 특히 인상적 이나 실망입니다. 그것을 시도 하 고 싶은 사용자는 그 제거가 그들의 시스템의 프로그램 파일에 (서) 폴더를 남길 것 이라고 알고 있어야 한다. 그냥 스도쿠 그냥 맨발의 요점 이상을 제공 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도쿠 퍼즐의 큰 다양성, 그것은 플레이어에 게 간단한 하지만 유익한 튜토리얼을 제공 합니다, 일반적인 1-9의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심볼 세트 많이, 그리고-진짜 깜짝-MP3 플레이어 내장. 이것은 빈약한 질 게임 이다. 난 발전기 및 해결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 .net 기구에 의존 한다. 난 윈도우 PC 데스크톱 (여기 또는 구글 찾기)에 대 한 스도쿠 게임 솔 버 생성기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완전 하 고 독립형 자유롭고 열려 있는 소스, 베어 윈도 즈 7에서 10에 (게) 달리는 전문적인 스도쿠 솔루션 모든 것 이다.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