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자막 다운로드

05 Juil 루시 자막 다운로드

루시에 대해 멘 사에서 어떤 경품을 이길 아니지만 이것은 당신이 올해 볼 수 있는 다른 블록 버스터 처럼 꽤 되지 않습니다. 나가노 현에서 태어나 일본 지바에서 자 랐 습니다. 그녀는 영화 제작에 있는 MFA와 가진 예술의 nyu tisch 학교의 졸업생 이다. 그녀의 2 학년 프로젝트, 모 ikkai, 아시아에서 2012 짧은 반바지 영화제에서 그랑프리 원. 그녀의 논문 단편 영화, 오 루시!, 그리고 첫 번째 상금 waszman 상을 받은 또한, 칸 느, 선댄스와 토론토 영화제에서 상금을 포함 한 전 세계 35 이상의 상을 수상 했습니다. 그 영화의 장편 버전, 또한 오 루시 라는 제목의!, 개발 하는 동안 2016 선댄스/NHK의 상을 받았다. 오, 루시! 다음 setsuko (시노 노부 terajima 독립 정신 수상-성능 지명), 단일, 정서적 이루어지지 않은 여자, 겉보기에는 칙칙한, 도쿄에서 무의미 한 생활과 붙어. 적어도 그녀는 그녀의 조카, 미카 (shioli Kutsuna, deadpool 2)에 의해, 그 그녀가 금발의가 발을 착용 하 고 미국의 자존심 « 루시 라는 변경에 걸릴 필요 정통 영어 수업에 등록을 확신 합니다. » 새로운 정체성 setsuko에 휴면 뭔가를 깨우 고, 그녀는 신속 하 게 그녀의 미국 강사, 존 (조 쉬 hartnett, 쇼타임의 « 페니 무서운 »)에 대 한 낭만적인 감정을 개발 하고있다. 존 갑자기 수업에서 사라질 때, setsuko 그를 찾기 위해 세계의 중간, 여행 및 남부 캘리포니아, 가족 관계와 과거 삶의 외곽에 그녀는 꿈과 약속 « 루시의 보존 투쟁으로 테스트 됩니다. » 도쿄 역, 흐린 하늘과 기차 앞에 있는 트랙에 남자 점프로 « 안녕히 가세요 »의 소리.

setsuko 증인 사무실과 그녀의 지루한 일상에가는 길에 자살. 그녀는 중 년, 외로운과 불행 이다. 아마도 그녀는이 같은 스냅인 수 있습니다. 언제 setsuko 그녀의 조카 로부터 초대를 받으면 미카 고급 영어 수업에 참석, 수업은 그녀의 인생에서 예상치 못한 조명과 따뜻함을 제공 합니다. 존, 외국인 교사, 포옹, 유머, 역할 놀이와 새로운 별명을 함께 setsuko 풀리고; 루시. 그러나, 마찬가지로 갑자기 존 출시 그녀의 펑크에서 setsuko, 그는 사라집니다. setsuko 그를 검색에 바다에 걸쳐,가는 심지어 자신 내에서 멀리 간다. 진지 함과 성실로 유머를 결합 하 여, 영화 여행이 할 수 있는 일의 경이로움을 보여준다. 그것은 우리 자신 밖에 서 우리를 소요 하 고 우리가 거품에 머물 렀 다 면 공개 되지 않았을 것 이라고 진실을 보여준다. 그것은 우리의 강점과 약점, 선과 악을 우리에 게 보여줍니다. 필름은 또한 일본과 미국의 다름이 언어 저쪽에 간다 보여준다.

일본인은 일반적으로 미국인 처럼 나가는 없습니다. 거기에 감동 이나 포옹의 방법으로 많이 하지 않습니다. 일본인은 마스크를 착용 잘하는. 같은 사람 setsuko 들 키 지 않고 자살 큰 문제입니다. 그것은 감독은 그 같은 setsuko에 게 목소리를 주고 있다 훌륭합니다. 장면 사이의 전환은 약간 펑키 하 고 이야기는 장소에서 개발을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은 매력적이 고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배우들이 경험 하 고 자신의 역할에 익숙해 있다.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